스카이 베가스가 코믹 배우 스티븐 망간이 진행하고 화요일의 차일드가 제작하는 새로운 ITV1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인 포춘 호텔의 헤드라인 스폰서로 발표되었습니다.
카리브해의 5성급 리조트를 배경으로 한 이 새로운 시리즈는 참가자들이 짝을 지어 다른 호텔 투숙객과 경쟁하고 인생을 바꾸는 금액이 담긴 서류 가방을 손에 넣는 흥미진진한 새로운 형식입니다.
10쌍의 참가자가 포춘 호텔에 도착하여 매우 중요한 서류 가방을 받게 됩니다. 한 케이스 안에는 25만 파운드의 현금 잭팟이 들어 있고, 여덟 개는 비어 있으며, 한 케이스에는 공포에 질린 얼리 체크아웃 카드가 들어 있습니다. 각 쇼가 끝날 때마다 이 케이스를 들고 있는 한 쌍의 참가자는 극적이고 조기 종료됩니다.
게스트는 자신의 콘텐츠를 비밀로 유지하면서 캐시 케이스를 누가 소유하고 있는지 파악하고, 듀오가 8개의 에피소드에 걸쳐 경쟁하는 동안 시청자들은 긴장감, 속임수, 화려함이 어우러진 대접을 받게 됩니다.
5월 13일 월요일에 ITV1과 ITVX(스코틀랜드의 STV)에서 방영되는 스카이 베가스의 후원에는 2주 동안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에피소드당 80개의 인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폰서십 계약에는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포함하여 ITVX 및 STV 플레이어의 무료 프로그램 스트리밍 콘텐츠에 대한 10인치 범퍼도 포함됩니다.
스카이 베가스는 또한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를 포함한 자체 플랫폼에 포춘 호텔 로고와 스폰서십에 대한 언급을 포함시킬 수 있는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크레딧:
· 클라이언트: 스카이 게이밍
· 홍보 대행사: Ready10
·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Who Wot Why
· 미디어 에이전시: 에센스미디어컴
토토사이트